|
|
업체회원(광고주)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므로, 기간 내에 리뷰/이용후기/콘텐츠/포스팅이 완료되어야합니다.
기간을 지키지 못한 경우,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그렇게 된 것이겠지만, 이런 일들이 빈번하게 반복되거나 쉽게 용인되고 아무런 제재가 없다면 '커피리뷰'의 운영 목적이 불투명해 집니다.
그렇기때문에, 상호간의 신뢰를 무너뜨리지 않도록,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일말의 책임감을 필요로 합니다.
이곳을 찾는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고 공정한 기회의 균등/배분 또한 핵심 운영 목표이므로, 기본적인 약속이 이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패널티' 부여가 우선시 됩니다.
패널티가 부여된 날로부터, 5년 간... 이후에 진행되는 캠페인 선정에 제약이 따르며, 포인트 환급 신청의 보류등의 제한이 시작됩니다.
우선적으로, 위 사항을 참고하시어 캠페인 참여를 당부드리며, 패널티 부여가 부당하다고 판단되시는 경우에는 1:1 게시판을 통해, 참여하신 캠페인 명과 리뷰 작성 예정일을 명시하여 문의부탁드립니다.
해당 업체회원(광고주)과의 소통을 통해 상의 후 회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
|
|
커피리뷰에서의 활동으로 적립된 포인트가 50,000P 이상되면 환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환급 신청시 입력한 주민등록번호와 리뷰어 본인 계좌에 송금된 날짜가 소득 신고 기준일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12월 24(토)일에 100,000포인트를 환급 신청했다면, 12월 27일(화)에 소득세 3.3%인 3,300원을 공제한 96,700원이 입금됩니다.
이 때, 신고되는 금액은 100,000원이고 신고 날짜는 2022년 12월 27일(화)이 됩니다.
혹시라도, 이보다 적은 금액인 10,000포인트(원)가 송금된다고해도 소득신고는 동일합니다.
감사합니다. (--)(__);;
|
|
| | | | | |
|
- 1포인트는 '1원'의 가치로 환산됩니다.
- 환급 신청은, '마이페이지 -> 포인트 관리 -> 포인트 환급 신청'에서 하시면 됩니다.
- 50,000포인트 이상 적립시 '환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소 단위 1,000원)
- 관련법에 의거하여, 사업소득에 따른 세금 3.3%(소득세 3%, 지방세 0.3%) 공제한 후 송금됩니다.
- 본인 명의의 계좌로만 송금이 가능하며, '환급 신청'이후에는 계좌 변경과 환급금액의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송금이 이뤄지지 않아, 보류될 때에는 다시 포인트로 재적립됩니다.
- 포인트 환급 신청시, 잘못된 정보 입력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환급 처리 및 송금 완료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사업소득 신고 사항은 먼저 확인 후 알려주셔야 합니다.
- 포인트 환급 절차에 의해 수집된 주민번호는 소득세법 규정상, 국세청에 제출되는 신고자료로 활용됩니다.
- 환급 절차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회원님의 동의없이 제3자에게 제공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
| | |
|
회원 가입시 또는 리뷰어 신청시 기재 회원 정보(아이디, 실명, 연락처, 주소...)와 '리뷰어 신청 및 선정'된 이후에 임의 변경은 원칙적으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업체회원(광고주)의 입장에서도 혼돈스러울 수 있으며, 서비스 제공자와 이용자의 내용이 명확하지 않은 상태에서 진행되는 것은, 상호간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이므로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예를 들어, 특정 상품의 '구입처 id'가 확인되지 않거나 허위 등록, 임의 기재등에 따른 부정행위는 대표적인 '패널티'사유이므로, 서로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확인해 주세요.
이런, 정상적이지 않은 상황으로 인해 피해가 발생할 경우, 업체회원(광고주)께서 비용 청구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__);;
|
|
| | | | | |
|
커피리뷰(CoffeeReview.kr)에 처음 가입하신 '리뷰어'라면, 한번 읽어봐 주세요.
1. 회원 가입 조건 : 네이버나 다음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을 운영하시는 분
2. 회원 가입시, 운영 중인 계정의 닉네임과 url 주소, 본인 성함(실명),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 주세요.
3. 회원 정보가 부정확한 경우, 리뷰어 선정, 상품의 발송등에 따른 안내등을 받지 못해 캠페인 일정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문제 발생시 회원님의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4. 참여를 희망하시는 캠페인 내용과 일정등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리뷰어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캠페인을 주관하는 업체회원(광고주)께서 일정에 맞추어 '리뷰어'를 선정하게 되면, 안내 문자와 메일이 발송됩니다.
6. 선정된 '리뷰어'께는, 회원 정보에 기재된 주소와 연락처로 제공 상품의 발송 및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7. 캠페인의 내용을 기준으로 체험(이용)하신 후, '기간'내에.. 리뷰(콘텐츠)를 등록해 주세요.
8. 해당 캠페인에 기재되어 있는 리뷰어 미션(제공 내역, 검색 키워드, 참여 안내 사항등)을 참고하시어 포스팅을 부탁드립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