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톡
고객센터
현재 접속자
실시간 인기검색어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체험단
맛집
마케팅
광고
메이크업
영화
커피머신
전시회
핸드드립
뷰티
커피원두
콜드브루
홈카페
드립백
자주하는 질문
[상품체험-배송형] 도착한 상품의 불량/파손 또는 다른 상품으로 배송된 경우.

해당 캠페인에서 제공하기로 한 상품을 수령해 보니, 파손되었다거나 불량인 경우에는... 확인과 동시에 1:1 게시판 또는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문의주세요.

 

동영상의 경우에는, coffee-shop@naver.com으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상호간에,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어 전송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에 도움됩니다.

 

가급적이면, 박스를 개봉할 때부터 동영상과 사진을 찍어두시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겠습니다.

 

캠페인에 제시된 내용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에도 위와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품의 불량이나 파손의 경우, 상이한 상품을 받으셨을 때에는,  캠페인 기간 ~ 리뷰 등록 마감 전에 연락을 주셔야만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캠페인의 리뷰등록 마감 이후에는 불가능하므로, 이 점 유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__);;
 

댓글 0 보기
목록보기
전체게시글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9
커피리뷰
2022-10-18
38
커피리뷰
2022-10-17
37
커피리뷰
2022-10-11
36
커피리뷰
2022-10-08
35
커피리뷰
2022-10-07
34
커피리뷰
2022-08-11
33
커피리뷰
2022-05-11
32
커피리뷰
2022-05-09
31
커피리뷰
2022-05-09
30
커피리뷰
2022-05-09
<<
이전
1